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net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3:56

    넷플릭스 한국 진출 원래 해외의 작은 기업들이 진출 몇 년 모두 시끄럽게 하는데 넷플릭스는 조용히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후크 진출한 것 같은 느낌이었다.뭐 그것도 그럴리가 인터넷 기반 서비스라서 쉬웠을지도. 이케아는 택지사고물건을 반입하는 등..우리 집 모든 것이 영상 기기 게이 무키의 홍수이다만, 넷플릭스가 컴퓨터에서 시청 가능하며 모바일에서도 가능 xbox360으로도 가능하다 그와잉눙게ー무로 쓰고 있는 안방 xbox에서 신청.


    >


    xbox360에서 넷플릭스 앱을 설치하면 된다.


    >


    액땜도 자막도 잘 지원되고 영상도 잘 자신 있다.저는 HD모두 신청 1단 첫달은 무료에서 동시 기기의 지원이 2대까지 가능하니 거실의 휴대 이쟈싱게이입니다 방에서 동시에 시청 가능!!콘텐츠는 처음 설치했을 때는 와서 생각보다 많네~ 했지만 정작 무엇 1 보면 보자 거의 없긴 하다. 그리고 넷플릭스 자체의 미드는 생각보다 재미가 없었다.


    >


    센스 8. 내가 좋아하는 감독과 페두 자신도 자신이 있지만 별로 재미가 없다.


    >


    아내가 좋아하는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하나 0년 전 실수한 문제 때문에 뒤늦게 감옥 가는 여주인공 이이에키지만 코믹했다 그런데 저는 별로 내키지 않아요 소리그나마 재밌게 본 언더 더 돔이 새로 올라갔으니, 아니면 계속 볼까하고 의견을 나누던 인터페이스는 예쁘고, 내가 어떤 영화를 보면 그 영화의 취향에 맞는 다른 영화를 추천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데, 영화가 많지 않기 때문에 추천 영화에도 조금 한계가 있다. 게다가, 내가 좋아하는 하나폰 영화가 별로 없어서 조금 아쉽다. 콘텐츠가 거의 매일 나오면 그저 그런대로 괜찮다."집에서 btv를 보는데, 한번 더 보기 \"추가요금도 내고\" 영화도 사실 많지 않고 \"모바하나의 지원도 쉽지 않다\" 등등.


    >


    넷플릭으로 계속 본인에게 추천하는 브레이킹배드 그러니까 봐볼게 그 옆에 있는 영화도 제대로 내가 나쁘지 않은 영화지만 사건은 봤다고 한다.장점 1. 볼 수 있는 환경 지원이 많다.2. 질이 좋다. btv에서 영화를 보기보다는 더 좋아하고 보통의 국내 텔레비전 영상보다 영화 화질이 좋다고 생각할 것입니다.3. 미드가 많다.디메리트 콘텐츠 부족?? 오늘은 브레이킹배드를 시작해볼거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