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한 폐렴] 트립닷컴 항공권 전액 환불 + 상하이 디즈니랜드 잠정 폐쇄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9:57

    우한 폐렴의 소식이 크게 확산하기 전 2월 29-3월 3일 상하이 항공권 두 사람을 트립 닷컴에서 결제했다.하지만 우한뿐 아니라 상하이에서도 폐렴환자가 확정됐다는 소식을 듣고 상하이 디즈니랜드까지 일시적으로 폐쇄한다는 스토리로 항공권 환불에 대해 알아봤다.​


    >


    ​ ​ ​ ​ ​ 그런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20만원에 예약한 항공권이 취소 수수료가 첫 만원이었다 응?60%가 취소 수수료.이상해졌나요, 휴먼?


    >


    절망하던 차에 빛 같은 블로그의 글과 자신을 읽게 된다.한개 월 241 00시부터 상하이 항공권도 전액 환불 가능하다는 글에서, 그리고 트립 닷컴 홈페이지에서 어디에 공시되었는지 찾아볼 수는 없다 소리)자신과 함께 트립 닷컴+차이나 동방 항공 티켓과 쓰고 있었다. https://blog.naver.com/ehowlrh하나 2/22개 7842개 9045


    ​ ​ ​ 트립 닷컴은 다행히도 연중 무휴 24시, 고객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것에게 바로 전화했다.1666-0060(24시, 연중 무휴)​


    >


    ​ ​ ​ ​ 한 한개 분량 30초 기다리면 샌더는 리사 분과 연결된. ​"3월 상하이 도착하는 항공권을 예약했지만, 취소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우한 폐렴으로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고 들었거든요.네, 잠시만요. 알아보겠습니다.네 가능합니다. 비록에서도 환불에 글재주가 생겼을 경우 여자 1로 안내하는 겟슴니다.그러다가 그렇게 스토리하고 끝났어.​ ​ 전화 끝에 본인 고본 인도네시아한 5분. 담에 바로 환불 처리 요령 1이 왔고, 취소 수수료 없이 반품할 수 있었다.​​


    >


    >


    그런데 전화 연결 전에 앱이 본인 홈페이지에서 보니 취소 수수료가 있었다.아직 반영이 안된 것인지, 아니면 아는 사람만 전액 환불이 되는지 모르겠어.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