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큘라" Ep3 어둠의 나쁘지않아침반 리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1:41

    넷플릭스 드라큘라 에피소드 3어둠의 나쁘지 않는 찜방 1,2개를 거쳐서 드라큘라는 123년이라는 견해를 넘어 2020년 영국 지상에 발을 내디딘다. 카메라를 신기해하면 쳐다보는 드라큘라. 잔혹함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인물이었다.


    >


    셜록과 함께 현대물로 거듭난 드라큘라 언제나 예쁘지 않다.남의 피를 마시면 내려받듯 그의 기억과 경험을 습득해 현대문물을 빠르게 받아들이며 적응해 간다. 휴대전화로 SNS를 하고 TV에서 보지 못한 아름다운 태양도 마음껏 바라본다.


    >


    그리고 2020년의 세상에서 만난 반 헬싱 박사. 하나, 2개의 아이의 가사 헤루 신구가 바로 그녀의 고모.헬싱과 흡혈귀 몇번이나 대전은 하나 23년이 지나도 계속 속되고 있다.


    >


    이번 에피소드는 드라큘라 신부의 이야기와 1,2,3개 전체의 큰 이수 토리를 정리하는 두개의 스토리로 구성되고 있다.


    >


    드라큘라의 비밀을 계속 깨나가는 헬신 가문의 후손 조이 헬싱 박사 드라큘라와 헬싱... 이 두 사람의 관계는 도대체 무엇일까?


    >


    왜 흡혈귀은 해를 피하게 된 1? 왜 십자가를 두려움 1?


    >


    드라마는 그런 사건에 대해 명확한 답을 주지 않는다. '항상 예쁘지 않아' 정답은 '보는 사람이 찾는 것' ​ 500년을 살면서 흡혈을 통해서 세상의 모든 지식을 빨아 들인 불멸의 드라큘라. 그로 인해 좋은 것도 습득했지만, 나쁜 것도 습득한 드라큘라. 언제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프지앙아감 찬 그 나쁘지 않프지 없지만, 결국 그럭저럭 1반처럼 고독한 인간이 아니었을까? ​ 시즌 2이 나쁘지 않길 기대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