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박수홍·손헌수가'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5:50

    코미디언 박 -수헌, 손홍수가 DJ 윤정수, 남창희와 절연한 케미를 선보였다.​ 4개 방송된 KBS Cool FM'윤 존스 남・챠은히・의 미스터 라디오'(이하'미라')에는 탤런트 박(홍과 송 홍스이 출연하고 이야기를 나 됬다. 이날 박수헌은 "미운 우리 아이" 박수헌입니다"라고 여분의 와인을 소개했고, 손홍수는 "나는 그 옆에 있는 아이인 손홍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박수헌은 "제가 아끼는 아이입니다"라며 손헌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윤정수는 박수홍 섭외비화를 자주 냈습니다. 윤정수는 "저와 남창희씨가 DJ를 맡았고, 계속 박. 수헌씨를 섭외하려고 했어요. 계속 거절하더니 앨범 내고 나서부터 과인해왔다고 폭로했습니다. 그러자 박수헌은 "지금은 가장 먼저 치고 잘못은 안된다는 것을 알았다. 앨범을 낸 김에 과인에게 와야 한다"며 "내가 여기서 라디오를 오래 했는데, 지금 대접받고 있지?"라고 윤정수에게 눈치를 봤다.


    >


    손헌수는 눈썹 문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윤정수는 "송홍수씨 눈썹 문신을 했느냐? 눈썹이 군림하고 있다며 입을 열었다. 그러자, 손헌수는 "그렇다.레터치 했어요"라고 밝혔고, 박수헌은 "눈썹이 쑥쑥 올라갔다. 눈썹을 착하게 그려야 했다"고 그의 눈썹을 평가했습니다. 손홍수는 "제가 아는 후배의 아내가 눈썹 문신을 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그분에게 받았다고 털어놓았다. 박수헌은 "눈썹을 보면 합의금을 받아야 할 것 같다"고 농담조로 말했다.박수홍은 앨범에 대한 진심이 아니었음을 내비쳤다. 박수홍은 "이번에 새 앨범을 냈다"며 "내 꿈을 향해 더 행복하게 만들었다. 욕만 하지 말라고 앨범을 소개했습니다 계속해서 박수헌은 \"나 색이 바래길 바래. 개그맨이 앨범을 냈다고 하면 "가볍게 만들었다"는 선입견을 가질 수 있다. 우리 음악인지 모르고, 유명 가수의 음악이라고 소개해 달라고 전했습니다.손헌수는 슬리피를 닮았다는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한 청취자는 "박수헌씨, 슬리피씨와 앨범을 낸 줄 알았다"고 소개했고, 송홍수는 "그런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나는 손홍수다"라고 내용했습니다. 윤정수가 의아한 모습을 보이자, 손홍수는 "박수헌씨가 슬리피씨와 함께 방송을 하거나, 내가 슬리피씨와 '불후의 명곡'에 쌍둥이 특집으로 본인을 만난 적이 있다"고 밝혔다.박수홍은 윤정수의 이상형에 대해 폭로했습니다. 윤정수는 "박수홍씨는 여자를 소개시켜달라하면, 본인 못지 않게 좋아하는 여자를 소개시켜준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박수헌은 "윤정수씨는 키가 매우 큰 여자를 좋아한다. "서장훈씨만큼 성장해야 한다. 러시아에 갔더니 윤정수가 "여기 살고 싶다"고 말했어요. 그 여자 분이 하나 84cm인 제 키보다 컸어.."고 밝혔습니다. 이에 윤정수는 "그런 여성들이 멋지지 않느냐"고 질문했고 박수홍씨는 "윤정수씨는 평생 그분들에게 바지춤을 추면서 살아야 한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시켰습니다.박수홍은 '하본인도 모르는 신본인은 음악'을 감상하는 독특한 방법을 전했습니다. 윤정수가 "하본인도 알게 된 신본인도 음악"은 방송에 본인이 와서 아는 음악일거야"라고 소개하자 박수헌은 "음악가 신본인도 없어야 할 음악"라며 단호한 내용이었습니다. 그러자 윤정수는 "이래라 저래라 하지마"라고 돌변해 웃음을 자아냈다.손홍수는 박수헌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송 낡은 홍스은 "박 수 스홍 때문에 1주일에 1번 울었다. 박수홍씨가 술자리에서 마지막으로 한마디씩 해주는데 그대의 감동입니다. 나에게는 눈물이 없는데 많이 울었다고 털어놓았다. 그러자 박수헌은 "손홍수씨가 코미디 프로그램이 별로 없다. 하고 영화를 찍어서 그랬다 그때는 외롭고 힘들지 않았을 것이다. 그래서 자자신이라면 할 수 있다. '라고 내용을 했더니, 울었다"고 당시 상황을 되돌아 보았습니다.마지막으로 박수헌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출연하기 때문에, 너는 매우 좋았다. 또 오고 싶다"고 했고, 손홍수는 "일주일에 한번 출연했으면 좋겠다"며 "미스터 라디오" 출연 소감을 전했습니다.​ 탤런트 박(홍과 송 홍스은 지난 달 3개에 듀엣 앨범'탤런트 박(홍 X선 홍스'를 발매했습니다. ​'윤 존스 남・챠은히・의 미스터 라디오'은 매주 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방송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