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다신 금기' 폐동맥 고 혈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8:37

    중국에서 그런 꽃이 실제로 생겨났다. 동남부 장쑤성 우시에서 우시미디어그룹 산하 "건강보건보" 기자였던 우몽은 난치성 질환의 폐동맥이 높은 혈압 환자였다. 폐동맥이 높은 혈압은 심장에서 폐로 혈액을 운반하는 폐동맥 내의 혈압이 높아져 폐동맥이 두꺼워져 폐의 혈액순환이 본인에게 떨어진다. 조기 발견이 어렵고, 발견해도 치료가 어렵다. 환자 75퍼센트가 41세를 넘기 어렵다.폐동맥이 높은 혈압 환자는 양다리가 금기시 된다. 환자에게 육체적으로 당신들에게 큰 부담을 주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오몽기자는 양다리를 포기하지 않고 제왕절개수술로 아기를 낳고 폐이식수술까지 했다.


    >


    그러나 결말 수술 10개월째인 올해 4월 11세상을 떠났다. 향년 43세. 폐 이식 수술을 집도한 진정 타마 우 우시 인민 병원 부원장은 "직접적인 사인은 환자가 수술 후의 거부 반응을 최소화하는 약물 치료를 거부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녀가 수술비와 입원비로 130만위안(약 2억 2000만원)을 쓴 탓에 의사의 권고를 무시하고 많은 돈이 들어가는 약물 치료를 스스로 포기했다는 것이었다.​ 다 몬 기자는 1976년 서남부 쓰촨 성 러산(樂산)의 농촌 가족에서 태어났고 자신의 지방의 명문인 스츄 한 데의 중문학과에 진학했다. 생활이 어려워 계속 학비를 벌려고 아르바이트를 했고, 그래도 돈이 부족하면 피를 팔았다.​ 2001년 쓰촨 성 청두(성도의 1로 꽃차례 도시보(꽃 사이토 시보)에서 기자로 1 했다. 2년 만에 사랑을 쫓고 나중에 직장을 옮기고 결혼도 했다. 기자 생활을 하면서 보석 견사 자격증을 따고 개인 공방을 운영하며 바쁜 나날을 보냈다. 2013년 3월 남편과 이혼하고 7세의 아들은 남편에게 넘겼다.​ 그녀는 그 해 11월 병원에서 건강 검진을 받고 있었지만, 선천성 심장병으로 인한 합병증으로 희귀 병의 폐동맥 고혈압에 걸렸다는 진단을 받았다. 키위 이스트 리키의 위고, 4년 이상을 사기 어렵다는 통보를 받았다. 그는 쟈싱 프지앙아의 이런 사정을 다소움은 자전적 소설'쟈싱 루루 사랑한 사람과 내가 사랑한 사람 때문에 '을 2015년 인터넷에 올리고 이 소설은 큰 유헹룰 끌었다.지인의 소개로 만난 왕커정은 그녀의 소설 독자이자 열혈 팬이었다. 그녀는 두 아이가 있는 그를 2016년 11월 재혼했다. 그녀는 말이죠 신의 험을 기위 알고 있었다. 그러나 폐동맥이 높은 혈압에 걸렸다고 해서 반드시 아이를 낳으면 안된다는 의학계의 믿음에 "기적은 있다"고 도전하고 싶었다. 게다가 그녀는 아이를 낳은 경험도 있었다.​ 2018년 초 그는 입어요 신 했다. 남편에게 사정을 설명했다. 남편은 거소음에는 굳이 아이가 필요하냐고 만류했지만 목숨을 걸고 반드시 우리 아이를 낳겠다는 아내의 결심이 완강한 것을 보고는 어쩔 수 없습니다.신과 출산에 동의했다.


    우시 인민의원 마진기 산부인과 과장은 "이 다신을 포기해야 합니다"라고 권했습니다. 그녀가 아이를 낳을 수 있었던 것은 본인과 몸 상태가 최근 보다 더 심하게 좋았기 때문이라고 단호히 설득했습니다.그러나 출산을 한다는 그녀의 의의가 너무 완강해서 병원 의료진은 산부인과, 심장내과, 흉외과, 응급의학과가 협진을 통해 출산을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중국은이다 선 부가 출산 421속에 사망하자 당국의 연구를 받아야 하는 부담이 있다.그러나 병원과 의료진은 인터넷을 통한 임산부의 강력한 여론전에 밀려 아이의 생명을 포기할 수 없었다. 그녀는 수술을 앞둔 2018년 5월,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사람은 무엇 때문에 목숨을 걸고 아이를 낳으려 하느냐고 물었다. 본인의 대답은 "사랑"이다. "남편을 향한 사랑(남편은 노년을 외롭게 보내다), 자식을 향한 사랑(어머니가 위험하다고 해서 아이가 생명을 빼앗기는 일은 없다)을 위해 목숨을 걸고 아이를 낳는다"고 선언했습니다.


    >


    20일 8년 6월 6일 그녀는 제왕 절개 수술로 아들을 낳았다. 하루 50그램의 자그마한 몸집이었지만 그래도 수술은 일단 성공적으로 끝난 듯했다. 그러나 출산이 끝난 다소 걱정했던 것처럼 임산부에 갑자기 심정지가 찾아왔다. China폐 이식 수술의 최고 권위자인 진 키요시 우토 부원장의 집도로 제왕 절개 수술 하루 만에 폐 이식 수술을 받았다.​ 그녀는 광둥성 선전에서 사망한 26세 청년의 폐 이식을 받았다. 단순한 이식수술이 아니라 심장구멍까지 메워야 하는 고난도 수술로 성공 가능성은 반반이었지만 다행히 폐이식 수술은 성공적으로 끝났다. 병원에서 몸을 추스른 후 그녀는 동영상을 찍어 인터넷에 올렸다. "모든 폐동맥이나 고혈압 환자들은 희망을 가져, 나쁘지 않은 아이를 성공적으로 낳았다는 메시지를, 그 다소 소리였다.​ 그녀는 그 해 9월 퇴원하고 아이와 즐겁게 시간을 한 때 나쁘지 않네 보냈다. 그러나 폐 기능에 심각한 이상이 온 뒤 그 해 한 2월 병원에 다시 입원했다. 그녀는 추가 폐이식 수술을 기대했으나 아프고 파영토에서 인공호흡기에 의존하다 결국 수술은 못하고 세상을 떠났다.​ China의 국영 CCTV시사 프로그램(면 꼭면)는 20일 8년의 세월의 그녀가요 신과 출산 강행을 선택한 사건을 집중 거론했다. 당시 여론은 그녀의 선택을 지지하는 쪽이 비판하는 쪽보다 적었다. 지지자들은 그녀가 자신을 희생해서라도 몸속의 아이를 낳는다는 진정한 모성아이를 보여줬다고 높이 평가했다. 한편, 의학지식을 무시한 무지한 행동이었던, 다른 환자들에게 나쁘지 않은 선례를 만들었다는 비난 여론이 많았다.그녀가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여론을 등에 업고 병원과 의사에게 수술을 강요했다는 네티즌도 있었다. 난치병을 앓으면서 전문가인 의사의 충고를 무시하고 아이를 낳으려고 버틴 그녀의 행동은 ,"남아 있는 아이에게 나쁘지 않다","거나 가족을 소견하면 택무이기적"이라는 비판도 나쁘지 않았다. 남편은 이러한 결과를 예상했다면, 그렇습니다.신과 출산을 포기했을 것이다"라며 조금 늦게 후회했다.


    여론에 밀려 전문적인 의견이 무시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소의원의 진정의 부원장은 \"환자가 당신의 자신감에 넘쳐 의사의 충고를 무시했다\"며 \"세계 최초의 폐동맥 공혈압 임산부 폐이식 수술은 이번 사례의 자기자살로 끝나야 하며 더 이상 해서는 안 된다\"고 밝혔다.홍인표 고려대학교 연구교수 정리 차이저신랩 김경미


    >



    댓글

Designed by Tistory.